Page cover

📕고객센터 이용안내

SHIBA 서버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.

고객센터 이용안내


1

디스코드 서버에 접속합니다: SHIBA 디스코드

2
  1. 우측 멤버 목록에서 시바서버 고객센터를 찾고 클릭합니다.

  2.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센터 DM에 입장합니다.

3
  1. "안녕하세요" 또는 간단한 인사를 포함하여 메시지를 작성합니다.

  2. 선택한 문의 유형에 따라 추가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.

    • 예: 일반 문의, 결제 문의

  3. 입력이 완료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제공합니다.

4
  • 문의 답변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• 타인 관련 문의는 제한될 수 있으니 본인의 계정 및 상황에 대해서만 문의해주세요.

  • 문의자가 장시간 답변이 없는 상태일 경우, 문의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  • 개인 킬피드/채팅칭호의 경우, [일반] 카테고리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계정 정지 관련 문의는 정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접수해야 처리 가능합니다.

  • 이의 제기 시 서버는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증빙자료가 없거나 미제출할경우 이의제기가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문의가 안 보내지는 경우


해결 방법

  1. SHIBA 디스코드를 우클릭하여 메뉴를 엽니다.

  2. 메뉴 중 개인정보 보호 설정을 찾아 클릭합니다.

  3. 다이렉트 메세지 설정이 활성화 돼 있는지 확인 합니다. ( 비활성화인 경우 활성화로 변경 )